이지케어 재무회계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복잡하고 번거로운 업무를
비영리 전문 세무대리인이 대신 처리해드립니다.
이지케어 재무회계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번거롭게 작업창을 옮겨다니며 업무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걸 이지케어에서 한번에 처리해주니까요.
이지케어 하나로 기관운영부터 재무회계까지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통장내역 연동 시스템과 이지케어 급여대장 연동으로
영수증 전달 없이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지케어에서 언제든지 인건비 비율 확인이 가능하며,
매월 인건비 비율을 알림톡으로 안내 드립니다.
요양 전문가와 세무법인이 함께 상담을 진행하며,
각 지역별 담당자와 연결하여 원활한 상담을 지원합니다.
재무회계 규칙에 의거하여 정확한 회계처리 후
W4C에 입력(전송)
수입/지출현황을 토대로 추경 및 예산안을 작성하여
시군구보고 진행
전문가의 연간 회계내용 검토 후 결산서를 작성하여
시군구보고 진행
매년 1월, 7월 근로소득 간이지급명세서 제출
이지케어 급여대장을 기반으로 매월 진행
이지케어 급여대장을 기반으로 매년 진행
4대보험료 기준 보수월액(급여) 변경 신고 상시 지원
이지케어 직원 정보와 연동되어 간편한 신청 기능
과·오납한 4대보험료 정산 업무 대행
※ 이지케어 재무회계를 사용중인 기관이 직접 올린 사용기에 발췌요약 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효율적인 업무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