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지케어 게시판

제목 이지케어가 새로워졌습니다.
등록일 2021-04-12
이지케어       새로워졌습니다.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새로워진 이지케어를 만나보세요!

새로워진 이지케어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더 편하고 쉬워진
이지케어 업무화면
  • 1.
    기존 메뉴를 연관 업무별로 통합하거나 재배치 하였습니다.

    매번 필요한 기능을 찾아 클릭, 클릭 반복!! 힘드셨죠?
    이제 관련된 메뉴를 바로 클릭하여 원하는 업무를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2.
    업무 작업하시기에 편리하도록
    두 개 이상의 작업 창을 열 수 있게 하였습니다.

    한번에 두개 이상의 작업 창을 열어서 작업해야 하는 경우 할 수 없어
    많이 불편하셨죠?
    이제 세부 메뉴를 새 창으로 열 수 있게 하여, 두개 이상의 창을 열어
    서로 비교/대조하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 3.
    자주 쓰는 메뉴는 바로!바로! 사이드바 추가

    자주 쓰는 업무 메뉴를 바로 열수 있도록 화면 왼쪽에 사이바를
    추가하여 편리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 추후 사이드바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재무회계서비스 이지케어
통합 제공
    • 세무ㆍ재무회계 업무 진행 현황을 요약하여 보여드리며,
      기관에서 해야 할 것과, 챙겨야할 것들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사업별 인건비 비율을 당월, 현재 월까지의 누적 비율을 확인 할 수 있어
      (기관)사회보험부담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사업별 운영비 및 본인부담금 통장의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별 입/출금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원천세 신고서, 소득세/지방세 납부서를 확인하고,
      필요 하실 때 언제든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 W4C에 입력 완료된 회계장부를 언제든지 편리하게 출력하거나,
      파일로 저장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간편해진!

새로운 이지케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