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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케어가        새로워졌습니다.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새로워진 이지케어를 만나보세요!새로워진 이지케어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더 편하고 쉬워진이지케어 업무화면
	
	
	
	1.기존 메뉴를 연관 업무별로 통합하거나 재배치 하였습니다. 매번 필요한 기능을 찾아 클릭, 클릭 반복!! 힘드셨죠?이제 관련된 메뉴를 바로 클릭하여 원하는 업무를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2.업무 작업하시기에 편리하도록 두 개 이상의 작업 창을 열 수 있게 하였습니다.
 한번에 두개 이상의 작업 창을 열어서 작업해야 하는 경우 할 수 없어많이 불편하셨죠?
 이제 세부 메뉴를 새 창으로 열 수 있게 하여, 두개 이상의 창을 열어
 서로 비교/대조하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3.자주 쓰는 메뉴는 바로!바로! 사이드바 추가 자주 쓰는 업무 메뉴를 바로 열수 있도록 화면 왼쪽에 사이바를추가하여 편리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 추후 사이드바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재무회계서비스 이지케어통합 제공
	
	
		세무ㆍ재무회계 업무 진행 현황을 요약하여 보여드리며,기관에서 해야 할 것과, 챙겨야할 것들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사업별 인건비 비율을 당월, 현재 월까지의 누적 비율을 확인 할 수 있어(기관)사회보험부담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업별 운영비 및 본인부담금 통장의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별 입/출금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원천세 신고서, 소득세/지방세 납부서를 확인하고,필요 하실 때 언제든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W4C에 입력 완료된 회계장부를 언제든지 편리하게 출력하거나,파일로 저장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간편해진! 새로운 이지케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