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의 효율적인 서명업무를 '보조'하기 위해 디지털 사인(전자서명)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무수행일지의 디지털사인(전자서명)은 업무수행일지를 작성, 저장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인(전자서명)은 이지케어에서 직접 사인(서명)하기, 문자를 발송하여 사인(서명)받기 2가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1  2. 수급자 관리  > 수급자 선택 > 업무수행일지 > 업무수행일지를 작성 후 저장합니다.

2 담당자 및 사인 > 검색을 클릭하여 급여제공자, 방문자, 시설장을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3 이지케어에서 직접 사인(서명)하기: 사인을 클릭하여 마우스 또는 손으로 직접 사인(서명)

4 문자를 발송하여 사인(서명)받기: 문자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자발송 > 수신된 문자 링크주소를 클릭하여
     본인인증(생년월일 입력)후 사인(서명)

유의사항
① 공단 담당자에 따라 디지털사인(전자서명)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문자 발송'시 기본적인 본인인증 (생년월일 입력)후 사인할 수 있기 때문에 '문자 발송'을 통해 사인(서명)하기를 권유드립니다.
③ 디지털사인(전자서명) 완료 후 업무수행일지를 수정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