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지급일 전 선지급한 수당을 급여명세서에 반영할때는 추가수당 및 공제를 활용하여 지급내역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1 추가수당 아래쪽 보라색칸을 클릭하여 선지급한 수당을 반영합니다. (예: 명절수당)

2 공제 아래쪽 보라색칸을 클릭하여 선지급분을 공제처리 합니다. (예: 명절수당 선지급)

활용TIP 

  • -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수당명을 추가할때는 수당항목 일괄추가/관리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임시저장/작성완료 상태에서는 수당을 일괄추가할 수 없으니 명세서 작성전 수당항목 일괄 추가)

  • - 선지급 일자 등 추가 전달내용은 급여명세서 전달사항에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 급여명세서 작성 관련 추가 궁금한 내용은 자주하는 질문 및 도움말 또는 급여관리 메뉴얼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