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수당을 추가로 지급할시 수당항목을 먼저 추가해 주세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일괄추가와 직원별  개별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의  급여가 임시저장/작성완료 상태에서는 수당을 일괄추가할 수 없습니다.

1 수당항목 일괄추가 : 일괄추가/관리 > 수당항목(추가수당)에 수당명 추가 후 저장 > 수당은 직원별로 입력

2 수당항목 개별추가 : 추가수당 아래쪽 보라색칸을 클릭하여 추가할 수당명, 수당 입력
(비과세 수당 추가 : 수당명 입력시   *  입력 후 비과세 항목 선택)

참 고  급여명세서 작성은 자주하는 질문 및 도움말 또는 급여관리 메뉴얼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