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경우 본인부담금 문자 발송이 불가능하니 조치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수급자 정보내 보호자 연락처가 기입이 안된 경우
② 회신번호가 "발신번호 도용차단 서비스"에 가입된 경우

1 연락처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문자발송이 안됩니다.

조치방법: ①   2.수급자 관리 > 수급자 선택 > 우측 상단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 > 정보수정 내 하단의
                 보호자 연락처 - 휴대폰 부분 입력
             ② 문자 발송화면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란을 클릭하여 직접 입력

2 회신번호가 "발신번호 도용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표시제한으로 발송이 안됩니다.

조치방법 : 통신사로 연락하여 "발신번호 도용차단 해제"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