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FAQ)
전체
이용료/요금
직원관리
수급자관리
일정관리
서식출력/설정
본인부담금
공단연동
수당/급여관리
모바일앱
문자발송
재무회계
세무
4대보험
기타
Q.
직원에게 매달 동일한 수당을 지급해야되는데 어디서 설정하나요?
직원에게 매달 동일한 수당을 지급해야 한다면 직원관리에서 미리 설정하시면 급여에 매달 반영이 가능합니다.
1
1.직원 관리
> 직원 선택 >우측
수당설정
에서
고정수당(추가지급) 보라색칸
에 수당명칭과 지급금액을 입력
2
저장
TIP
비과세 수당 추가
:
*
(키보드 별표*)
입력하고 선택 박스에서 비과세 수당을 선택합니다.